FAQ 자주 묻는 질문

BORDER
2021-08-21
조회 107

필름타입은 DIY로 탈부착이 가능하며 이사 가실 때도 분해하여 가져갈 수 있습니다.

보더에서 재설치 서비스를 유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여주세요.

*재설치 비용은 이사 거리, 설치 환경 등에 따라 상이하니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카카오 채널 @BORDER 또는 051-715-8251 로 연락주세요!

BORDER
2021-08-21
조회 101

필름타입의 경우 DIY 패키지로 해외 배송이 가능합니다.

BORDER
2021-08-21
조회 122

포질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제품 하자로 인한 AS 요청시 품질 보증 기간 1년 이내 무상 AS 가능합니다.

품질 보증 기간이 경과한 경우, 사용자의 과실로 AS 요청할 경우 비용이 청구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사진과 함께 문의주시면 자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채널 @BORDER 또는 051-715-8251 로 연락주세요!

BORDER
2021-08-21
조회 114

BORDER 홈페이지에 카카오톡 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A/S 문의 부탁드립니다.

카카오 채널 @BORDER 또는 051-715-8251 로 연락주세요!



BORDER
2021-08-21
조회 142

이물질이 묻은 부위에 흠집이 나지 않도록 주의하며 알코올로 액정을 닦아주세요 

이때 프레임에는 알코올이 닿으면 변색될 우려가 있으므로 액정필름만 깨끗이 닦아주시고

스크린 내부로 들어간 이물질이 있다면 액정 스크린을 교체해야 하기 때문에 A/S 문의 부탁드립니다

(필름타입의 경우 리필 필름 별도 구매 후 교체하시면 됩니다)

BORDER
2021-08-21
조회 137

연결이 안 될 시 와이파이를 확인해 주세요

계속 시도해도 안된다면 BORDER 홈페이지 카카오톡 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BORDER
2021-08-21
조회 138

DIY가 가능한 필름타입의 경우 기울어진 부분이 우드 프레임인지 액정 스크린 필름인지 확인 후 재 부착하시면 됩니다

BORDER
2021-08-21
조회 150

상세페이지에 명시되어 있는 제품의 규격을 확인한 후 구매 바랍니다.

REEN-X 와 LEIRIA 는 전문 설치기사님이 방문 설치하는 제품으로 

구매 후 설치를 위해 안내 메시지를 고객님께 전달드립니다.

설치하실 벽면의 사진을 찍어 보내주시면 설치기사님이 확인 후 자세히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사진과 함께 상담이 필요한 부분이므로 톡상담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하단 톡상담 버튼 누르기 또는 카카오 채널 @BORDER 추가하여 상담해주세요!

BORDER
2021-08-21
조회 144

설치 시 인원은 2명이 필요합니다